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배송,교환,반품,상품질문 / 상담시간 이후 급한문의는 카카오톡 : [웨딩슈즈] 로 문의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예비신부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주문전 꼭 읽어봐주세요.)
작성자 (ip:222.232.180.135)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9-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70

 

 

안녕하세요. 아모로소입니다.

간혹가다 발생되는 분쟁들로 하여금 고객님들께 양해를 구하고자 이렇게 안내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다소 긴 글이더라도 한번만 읽어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누가 신던 것을 줬나요? 왜이렇게 더럽죠?

 

 

저희는 웨딩슈즈를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입니다.

촬영을 위하여 슈즈를 구입하여 주시는 분들도 많고, 본식때 신으시려고 구입해주시는 예비신부님들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특별한 날을 위하여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많으시기때문에 저희측에서도 항상 제품확인을 꼼꼼하게 하고 있습니다.

간혹가다 저희도 사람이기 때문에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불량 제품을 고객님들께서 받아보시고 속상해하시면 환불이나 교환을 100%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수제화는 고객님들의 주문사항에 따라 제작되는 상품이기때문에 A/S만 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가 있을 경우 고객님들께서도 저희측으로 좋게 말씀해주시면 서로 웃으면서 분쟁사항을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저희가 렌탈을 해도 절대 누가 신던 제품은 발송을 하지 않으니,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Q. 언제받을수 있는거죠?

 

사실 저희측에 가장많은 문의는 "언제 받을 수 있느냐?"는 고객님들의 문의입니다.

저희는 택배사가 아니기 때문에 언제받을 수 있는지는 확답을 드리지 못하오며, 발송일자만 확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수제화나 드레스는 제작기간이 일주일 소요되기때문에 2주전에 넉넉히 주문 부탁드리며,

급하게 주문하셔서 수제화나 드레스는 제작중에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오며 그로인한 것은 아모로소에서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 기성화제품같은경우는 결제일로 부터 상품 준비기간이 2-3일 정도 소요되기때문에 5-7일전에 넉넉히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는 택배로 물건을 받으시는데,수도권 1~2일정도면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지만,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급하신 고객님들의 마음을 저희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택배같은 경우 발송이 되면 다음날 받을 수 있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조금만 더 빨리 주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정말 급하신 고객님들께서는 퀵서비스나, 지하철택배서비스로 물건을 받아보시는게 확실하고 정확하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 카카오톡메세지에 왜 답이 없나요?

 

 

일단 응대가 지연될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종일 메시지폰만 들여다 볼 수 없기 때문에, 응대가 지연될 수가 있습니다. 지연되더라도 100%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카카오톡 상담은 업무시간 외에 늦더라도 답변은 해드리도록 하고있습니다.

 

 

 

 

Q. 응대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응대시간은 오후11시부터 5시입니다. 12시부터 1시30분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연결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왜 이렇게 기냐고 전화해서 항의하시는

고객님들... 저희가 점심시간에 밥만 딱 먹지는 않아요.. 밥 후딱먹고 그때 일해요 ㅠㅠ

다급한 문의는 게시판,카카오톡을 통하여 부탁드려요.

 

 

 

 

Q. 발사이즈가 애매한데....?

 

 

사람의 발은 각각 모양이 틀립니다. 응대시간과, 배송시간 문의 다음으로 많은것이 바로 사이즈 질문입니다.

사실 이전에는 고객님들께 확답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발 사이즈에 대한 질문은 더이상 확답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사람의 발은 저녁때 붓기도 하고, 볼이 있는 사람이 있기도 하며, 발가락이 길다거나, 다양한 모양을 갖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저희가 드리는 답은 확답이 아닌 권유임을 알려드립니다.

 

 

 

 

Q. 헐떡이네요, 발이 너무 끼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사람의 발은 모두 다릅니다. 대부분 저희 아모로소의 슈즈에서는 불량이 아닌 정상제품으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지만,

간혹 고객님꼐서 받아보시고 발이 너무낀다, 뒷축이 다 안감싸진다,발이 빠진다, 라는 사유로 불량이니 환불해달라고 말씀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저희 아모로소의 슈즈가 불량인 것 도 아니고 고객님의 발이 잘 못 된것도 아닙니다. 구매하신 상품과 고객님과 맞지 않는경우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량이 아니니 불량사유로 반품하시는 것은 불가능하오며 이로인해 불편하시다고 생각하시어 반품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하는 것으로 간주, 6,000원 입금해주시기바랍니다.

 

 

 

Q. 당일 발송 가능한가요?

 

 

저희 아모로소의 카테고리중 BY.AMOROSO의 카테고리, 자체제작 상품들과 ACC 상품들은 3시이전 당일발송되십니다. 당일발송이지 당일 수령이 아닙니다. 당일 수령을 원하시면 퀵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당일발송 상품이라 할지라도 저희가 가지고 있는 재고량에 비해 주문이 많은경우는 제작시간이 조금 소요될수있으니 그럴경우 체크해서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다른 상품들은 대부분 공장재고이기때문에 주문후 익일부터 준비가 가능하시며 빠르면 익일 발송되십니다. 이로인하여 저희측에서 배송기간은 최소 2-3일정도 잡습니다. 저희도 고객님께서 주문후 해당상품이 있어 바로 출고되어 그다음날 받아보시면 좋겠지만 안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90%는 해당일에 발송되지만 조금 더 걸릴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진짜진짜 급하신 고객님들은 따로 연락주시거나 배송메모에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급하신데 퀵으로 받으시면 비용부담이 되시기에 그것은 싫고 빨리는 받고 싶고..라고 하시면 저희는 드릴 말씀이없습니다...ㅠㅠ

그냥 최대한 빨리 준비되는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라는 말 밖에는요...ㅠㅠ

 

 

 

판매자이기 이전에 저희 또한 소비자이면서도 사람입니다. 분쟁 사항이 있으면 저희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발벗고 뛸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고객님들께서도 다소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다고 하더라도 저희측에 웃으면서 건의해주세요.

아모로소는 항상 양심껏, 성심성의껏 노력하는 판매자가 되겠습니다. 정당한 교환사유나 반품사유는 100%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걱정마시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DAY'S
ITEMS

퀵메뉴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